투표하라! 1219!
지난 4월 여행을 시작할때, 대선투표를 어쩌지 하면서 잠시 한국에 들어올까 하는 생각도 하며 일단 상황을 보고 결정하자는 생각으로 떠났다.
다행히도 유럽에 머물고 있던 9월에 해외부재자투표 방법이 공지되어 바티칸 투어 가이드를 통해 주 이탈리아대사관에 신고접수를 하고 결국 선거일에 맞춰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도착할수 있었고, 무사히 투표를 마쳤다.
어쩌면 부재자 신고한 후부터 우리가족의 대 일정은 12/5일 부에노스아이레스 도착에 맞춰져 있었다.
투표권을 행사할수 있는 자격을 가진이후 총선과 대선, 보궐선거와 지방선거에 모두 참여해왔지만, 이번 대선투표를 못한다는건 대단히 큰 스트레스였다. 게다가 시국이 너무도 엄중하지 않은가?
부디, 12/19일 밤, 이곳 시각으로는 12/19일 낮에 승리의 기쁨으로 맥주를 한잔 할수 있으면 좋겠다.
간절하다.
친일 반민족세력에게 뒤집힌 내 조국의 역사를 바로잡기위한 강력하고 냉철한 민주정부를 갖고싶다. 짧은 시간동안 크게 변할수 있으랴마는 적어도 사회적 약자인 국민 한사람 한사람을 모두 살려내고 사람이 먼저인 복지국가의 기초를 봤으면 좋겠다. 그래서 결국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물려 주는데 우리의 투표가 기여했으면 좋겠다.
언젠가 이번 대선을 기억하며, 동 시대를 살아간 인류 전체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흔적을 남기고 우주의 먼지로 사라질수 있도록 말이다.(누군가 하신 말씀...)
대선의 승리를 다짐하며 V^^
커플샷 V^^ V^^
투표소 건물 입구에서 승리를 기원하며 ^^V
아래 동영상에 우리의 사진이 스쳐 지나갑니다. 1분 36초쯤, 순식간이지만..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feature=player_detailpage&v=HlqfnLLiEZw
대한민국 국민들께 간절한 마음으로 호소합니다.
12월 19일, 꼭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.
당신의 한 표가 세상을 바꿉니다!
made by limit
노무현 대통령이 그립다. 투표하라! 1219!